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한번 해볼까?

태양바라기들 2020. 11. 30. 09:50

요즘같이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고 사는시대가있었을까?? 할만큼 요즘은 젊고 나이듬을떠나

건강에 관심이많죠. 텔레비젼만 틀어도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건강정보 들에

도대체 뭐가 좋은지 헷갈릴 정도니까요~~커피만봐도 누구는

마셔라 다섯잔 안된다 한잔은 된다 ~안된다! 누가

옳은 것인지~~??이런 작은것조차

헷 갈리는부분이 많기 때문에 특히요즘 같은 때에는 더더욱 자기만의

지식과 진짜 정보에  눈을 더 크게 떠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건강하게 살자

건강하게  살기위해  가장먼저  기본적으로  떠오르는  몇가지 중에 한가지는   살과의 전쟁이죠

살이 찌면 비만이 되고 과 체중은 여러가지 성인병의 근본 원이이 되

기도 하니까요. 또  요즘 트렌드는  여자는 물론이고  남자도 몸을  많이 중시 하기에  몸만들기에도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분들도 많이 볼수 있습니다.

 

 

  몇일전 아르헨티나의 축구영웅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사망했어요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비아그라  과다복용이죠

마라도나는  하루에 네알정도  비아그라를 먹었다고 해요   비아그라는 심혈관 질환이 있는 사람이 과다

복용하면 치명 적일수있죠 

 

마라도나는 요즘에 급격하게 살이 찌고 있었어요

 

마라도나는 올해  무리한 다이어트도 많이 강행을 했다고 해요

약물 과복용으로 인해 심혈관이  망가지고 있는데  거기에 운동은 치명적이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운동선수 들이  은퇴후  살이찌는건 운동선수들은  정말  어마어마한 식사를 하기 때문입니다.

미국  수영선수  펠프스는 하루 12000~3000 칼로리를 먹었다 하니까 대단한 식사량이죠

그런운동 선수들은 현역 시절엔 엄청난 운동량으로 커버가 가능했는데  은퇴후엔 식사량은

줄이지 못하고 운동량은 줄어드니  운동선수들의 은퇴후 살이 찌는건 당연한 일이겠지요

가장 단명하는 직업 1위가  운동선수라고 하더라구요  ㅜㅜ

뭐 그래도  명예는 얻었으니....

 

 

다이어트

안먹으면  먹고싶고  먹으면 살이찌고  운동은 10개월  끊었다가 3일만 가게되고

큰맘먹고  홈트 해보지만  운동기구들이 빨래널이만 되는 현실~!

냉장고엔  유통기한 지난 닭가슴살  있지않나요 ㅜㅜ

 

다이어트는 물론 의지가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해본분 거의다 한번쯤 다이어트를  성공해 보셨을겁니다 

하지만  그 후  지속적인 관리가 안되서  다시 살이 찌는 경험!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은 한번쯤 격었으리라 생각해요

 

몸의 균형을 유지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

 

저나 주위 많은 분들이  아주 지속적으로 효과를 보고있고

몸이 너무 좋와져서  하루하루  젊게 살아가는 분들이

제 주위에 많아져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몸의 몇 십년  쌓여 있는 노폐물을 밖으로 빼주는 다이어트

다이어트 할수록 몸은  더 좋와지는 다이어트

바로

 

디톡스 입니다

^^

나중에  디톡스에 관련한 사례와  무분별한 디톡스에 속지않고  돈돈 안들이고 할있는 방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